BLOW BLUSH Launching party.
The BLOW BLUSH, commonly known as the
'Blow Bar' secret weapon of Hollywood stars,
has landed in Korea.

Celebrities

최여진, 이유리, 이영아, 조안, 왕빛나, 강별 등 스타 셀러브리티들이 직접 청담동 블로우 블러쉬를 방문하여 런칭행사를 축하하고
블로우블러쉬만의 특장점 '에어브러쉬' 메이크업을 직접 체험했습니다.
아나운서 윤영미씨의 사회로 메이크업 시연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블로우 블러쉬의 미네랄 파우더는 일반 파우더에 비해 친수성이 높아 피부 보습력을 도와주며, 보다 자연스럽고 크리미하게 피부에 밀착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블링블링한 펄감이 있지만 과하지 않게 피부에 밀착되는 미네랄 파우더를 만나보세요.

블러우 블러쉬 메이크 오버 시연현장을 지켜보고 있는 스타 셀러브리티들의 모습입니다.
시연 이후에는 직접 30 minute make over 를 체험하였습니다.

30 Minute Make over
Impression

★★★★★
이영아
★★★★★
이유리
★★★★★
최여진
★★★★★
조안
★★★★★
강별
"오래 메이크업을 하고 있어도 피부 상태가 크게 변하지 않고 가볍고 우수한 밀착감으로 마치 내 피부처럼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에어브러쉬는 퍼프 등의 도구 사용없이 파운데이션을 분사하여 피부 자극없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평소 민감한 피부인데 블로우 블러쉬 에어브러쉬 메이크업은 자극없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 좋다." "메이크업의 답답함을 싫어하는데 에어브러쉬 메이크업은 가벼운 도포감으로 피부가 답답하지 않다." "메이크업의 답답함을 싫어하는데 에어브러쉬 메이크업은 가벼운 도포감으로 피부가 답답하지 않다."

BLOW BLUSH
Press

미국의 뉴욕과 LA에서 사랑받고 있는 '블로 바'의 한국 버전인 '블로우 블러쉬'에서는 기존 뷰티 상품과 달리 시술이 아닌 짧은 시간에 변신할 수 있는 '30 Minutes Make Over' 컨셉트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예기치 못한 상황에 빠른 변신이 필요하다면 미국 '블로 바'만의 헤어 스타일링 기법과 빠른 메이크업 테크닉으로 변신할 수 있는 블로우블러쉬의 문을 두드리자.

바쁜 도시 여성들이 그토록 바라던 퀵 메이크오버를 실현하는 신개념 뷰티 살롱이 드디어 국내에 상륙했다.
헐리우드 스타를 비롯한 뉴욕, LA 의 트랜드 세터에게 사랑받는 스타일 살롱 '블로우블러쉬' 문을 연것.
블로우 블러쉬에서는 미국 매장의 테크닉과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받은 아티스트들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허브를 이용해 천연 염색을 하는 블로우 블러쉬.
염모제에 로즈베리와 캐머마일, 페퍼민트, 로즈, 라벤더를 건조시킨 파우더와 아르간 오일, 동백 오일을 섞어 천연 염색제를 만들어 사용한다고 한다.
염모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100% 천연 성분은 아니지만 허브 파우더와 식물성 오일이 들어 있어 염색으로 인한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홀리데이 시즌, 잦은 모임과 파티로 점점 두꺼워지는 메이크업에 시달리는 피부가 걱정이라면 블로우 블러쉬를 찾자.
미네랄 파우더, 오가닉 브러시, 천연 성분의 메이크업 제품을 이용한 '오가닉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기 때문.
30분 안에 원하는 스타일로 변신시키는 이곳에서는 빠르면서도 피부 건강까지 생각한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까지 '풀 세팅'이 필요하다면 뷰티 멀티 플렉스 블로우 블러쉬를 추천한다.
나 또한 이미 수차례 서비스를 받은 바 있고 혼기가 꽉찬 지인들 사이에선 소개팅, 데이트가 있는 날이면 꼭 들르는 비밀장소이다.
아닌게 아니라 이곳의 인기 프로그램은 '퍼스트 데이트'.